6. 연결완료된 본체와 물통
7. 화분 물주기 연결
1) 워터맨의 굵은 호스를 변환니플을 이용해 가는 호스로 연결하고
2) 가는호스를 연장 연결하여 화분별 급수 스프링쿨러로 연결한다.
'아두이노 피지컬컴퓨팅 키트 > 워터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피지컬컴퓨팅키트) 워터맨 16.프로그램 코딩 (0) | 2019.05.11 |
---|---|
(피지컬컴퓨팅키트) 워터맨 14.시스템 구성 (0) | 2019.05.08 |
(피지컬컴퓨팅키트) 워터맨 13.중간과제2 (1) | 2019.05.07 |
(피지컬컴퓨팅키트) 워터맨 12.릴레이 사용하기 (0) | 2019.05.03 |
(피지컬컴퓨팅키트) 워터맨 11.수위센서 사용하기 (0) | 2019.05.02 |